2013년 11월 17일 일요일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길⁴『새언약유월절/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길⁴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길⁴
『새언약유월절/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께서는 악인들을 심판하시고 의인들을 구원하시기로 작정하시면서 의인들을 위해 구원의 길을 예비해 놓으셨습니다.


시편 91편 6~10절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 백주에 황폐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천 인이 네 곁에서, 만 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오직 너는 목도하리니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이러한 구원의 방법을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이야말로 전 세계 평화를 위한 진정한 기도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류가 재앙에 멸망하지 않고 모두 구원받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을 세상 만민들에게 빨리 알려주어야겠습니다(딤전 2장 4절, 벧후 3장 9절 참고).


그렇다면 천 인, 만 인이 좌우편에서 넘어지고 쓰러질지라도 하나님께서 어떤 약속으로 재앙이 우리에게 가까이 미치지 못하도록 막아주신다고 하셨는지 알아봅시다.


출애굽기 12장 10~14절
"…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애굽에 내린 재앙 -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는 하나님의 절기


유월절(逾越節)은 ‘재앙이 넘어서 건너가는 절기’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과거 이스라엘 백성들이 종살이하던 애굽은 죄악 세상을 표상합니다. 그들이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재앙을 면했던 지난 역사는 우리가 유월절 어린양으로 표상된 그리스도의 피로 재앙을 면하게 될 것을 모형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고전 5장 7절 참고). 이런 의미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유월절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 인, 만 인이 우리 좌우편에서 엎드러지고 쓰러진다 할지라도 이 재앙이 가까이 이르지 못하도록 시온의 가족들에게 모두 표시를 하셨습니다. 구약 당시에는 문설주와 인방에 표시하셨으나 신약 시대에는 각 사람의 이마에 전부 표시해 두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마에 표하신다는 에스겔서의 말씀을 찾아보며 하나님께서 피로 세우신 귀한 언약을 마음에 깊이 아로새겨봅시다.


에스겔 9장 3~6절
"… 여호와께서 그 가는 베옷을 입고 서기관의 먹 그릇을 찬 사람을 불러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 나의 듣는데 또 그 남은 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그 뒤를 좇아 성읍 중에 순행하며 아껴 보지도 말며 긍휼을 베풀지도 말고 쳐서 늙은 자와 젊은 자와 처녀와 어린아이와 부녀를 다 죽이되 이마에 표 있는 자에게는 가까이 말라 …"


이와 같은 내용도 이마에 표 있는 자, 다시 말해 유월절 지킨 사람들에게는 재앙이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하나님께서 지켜주신다는 말씀입니다. 사도 요한에게 마지막 때 있을 일을 계시로 보이시고 기록하게 하신 요한계시록에도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재앙 면하는 인(印)을 치는 역사가 예언되어 있습니다(계 7장 1~4절 참고).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길⁴
『새언약유월절/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2개:

  1. 구약시대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을 모든 재앙으로부터 보호하여 주신것 처럼 이 시대에도 동일한 약속을 유월절에 담아놓으셨습니다.
    재앙이 난무하는 이 시대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유월절을 지켜야만 재앙으로 부터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유월절은 어떤 환난 가운데서도 지켜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의 절기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명심 또 명심^^
    권능의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이야말로 그 약속에 참여한다면 그보다 더 큰 축복이
    어디있겠습니까 모두 모두 하나님의 약속에 참여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