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원망하다 멸망한 사람들××하나님의교회××『어머니의소원』

원망하다 멸망한 사람들××하나님의교회××






원망하다 멸망한 사람들××하나님의교회××




우리도 요나처럼, 주위의 상황에 비관하지 말고 어렵게 느껴지는 상황에 처할 때에도 하나님의 은혜를 되돌아보고 감사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고전 10장 4~12절 "다 같은 신령한 음료를 마셨으니 이는 저희를 따르는 신령한 반석으로부터 마셨으매 그 반석은 곧 그리스도시라 그러나 저희의 다수를 하나님이 기뻐하지 아니하신 고로 저희가 광야에서 멸망을 받았느니라 … 저희 중에 어떤 이들이 원망하다가 멸망시키는 자에게 멸망하였나니 너희는 저희와 같이 원망하지 말라 저희에게 당한 이런 일이 거울이 되고 또한 말세를 만난 우리의 경계로 기록하였느니라 그런즉 선 줄로 생각하는 자는 넘어질까 조심하라”


원망은 자족할 줄 모를 때, 부족함을 느낄 때 나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광야에서 조금만 부족함을 느껴도 원망을 쏟아냈습니다. 물이 없다, 양식이 없다, 지름길로 가지 않는다 …. 그렇게 원망하다 결국 약속의 땅 가나안에 이르지 못하고 광야에 엎드러졌습니다.


자신에 대해서 부족함을 느끼는 것은 미덕이지만 자기 소유에 대해서 부족하다고 느끼면 그것이 원망이 됩니다. 광야생활은 우리에게 거울이 된다 하셨으니 우리는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뜻이 있다면 자족할 줄 알아야겠고, 하나님의 뜻 가운데 좋은 환경에서 복음을 전한다면 거기서도 만족할 줄 알아야겠습니다. 천국에 이르기까지 갖가지 상황을 통해 연단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깨달아 어떠한 처지와 여건에서도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그 속에서 우리 형제자매를 다 찾을 수 있도록 기도드리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더한 축복을 주실 것입니다.


모든 일에는 하나님의 섭리가 담겨 있습니다. 그 섭리를 바라볼 줄 알아야 합니다. 육신적으로는 부족하지만 영적으로는 더욱 풍요롭게 되었음을 생각하며, 상황에 무릎 꿇지 않고 상황을 이겨내어 복음에 더 힘쓰는 자녀들이 됩시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늘 감사를 표해봅시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신 가르침대로 가정에서부터 남편에게, 아내에게, 부모님께, 자녀에게 서로가 늘 감사하는 생활 속에서 이웃과 사회, 나아가 전 세계로 감사하는 풍토를 확산시켜 나가야겠습니다. 만족하지 못하니 전쟁이 일어나고 분쟁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모두가 자족하고 감사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합시다. 그런 곳이 바로 천국입니다.


무언가 부족함을 느낄 때 감사로, 자족하는 마음으로 그 부족함을 채워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풍성한 열매를 허락하실 것입니다. 하늘 아버지 어머니 말씀대로 순종하여 자족하는 믿음의 생애 속에서 모든 축복을 받는 시온의 가족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 ‘어머니의 소원’  중에서 -



원망하다 멸망한 사람들××하나님의교회××





범사에 감사하고 그냥 모든게 다 감사합니다!
히~이~♬ 늘 기뻐하며
쉬지 말고 아버지 어머니께 기도하기를 애쓰는 하나님의교회
원망하지 않으려는 하나님의교회



웃음이 가득한 Church of God
감사의 노래를 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로 슝슝 가려면 ---------→ http://www.watv.org

댓글 4개:

  1. 감사하는 자들에게는 감사할 일이 생기고,
    원망하는 자들에게는 원망 할 일이 생기는 거죠.
    죽을 죄인에게 죄 사함 주시고, 구원에 축복 주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모든 것이 생각의 결과이지요.
      감사하면 감사의 결과를,
      원망하면 원망의 결과를 얻게 되지요.
      좋은 생각만 해서 좋은 것만 얻어야겠습니다.

      삭제
  2. 하루를 마감하고 잠자리에 누워 생각해 보면 아...하루에 얼마만큼의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입고 살았는지 다시금 생각하게 됩니다
    감사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언제나 눈동자같이 보살펴 주시는 하늘부모님이
    계시기에 모든것이 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하는 마음이 너무 무감각해진 것 같지요.
      항상 감사할 일 투성이인데 그냥 지나치는 하루를 보내기도 하네요.
      이제는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많은 감사제를 올려야겠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