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6일 토요일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사람의 방법으로는 피할 수 없다³『새언약유월절/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사람의 방법으로는 피할 수 없다³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사람의 방법으로는 피할 수 없다³


재앙이 넘어가는 하나님의 약속 새언약 유월절




인류가 지각이 있는 ‘만물의 영장’이라면 이제는 구원의 길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지혜와 방법으로는 구원의 길이 없다는 것을 성경은 아울러 교훈하고 있습니다.


아모스 9장 1~4절
“… 내가 그 남은 자를 칼로 살육하리니 그중에서 하나도 도망하지 못하며 그중에서 하나도 피하지 못하리라 저희가 파고 음부(지하)로 들어갈지라도 내 손이 거기서 취하여 낼 것이요 하늘로 올라갈지라도 내가 거기서 취하여 내리울 것이며 갈멜산 꼭대기에 숨을지라도 내가 거기서 찾아낼 것이요 내 눈을 피하여 바다 밑에 숨을지라도 내가 거기서 뱀을 명하여 물게 할 것이요 그 원수 앞에 사로잡혀 갈지라도 내가 거기서 칼을 명하여 살육하게 할 것이라 내가 저희에게 주목하여 화를 내리고 복을 내리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아모스 선지자가 이 예언을 할 때는 지금으로부터 약 2700년 전입니다. 과학 수준이 원시적이었던 그 시대에 예언하기를 땅속과 바다 밑, 하늘에 숨는다고 했는데 이런 일들이 2700년이 지난 이 시대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인류는 지하로, 해저로, 우주로 피난처를 찾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지하도시가 매우 안전한 요새로 여겨져 일부 국가들은 핵전쟁을 대비하여 각종 지하시설을 건설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이라크 전쟁을 보니 최근에는 지하 수십 미터까지 파고들어가서 폭발하는 미사일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땅속 깊이 파고 숨어도 안전한 곳이 못 됩니다.


성경은 이미 이렇게 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지하가 아니라 바닷속에 숨을지라도 그곳이 안전지대가 아니며 우주로 달아난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심판은 피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성경의 어떠한 예언을 보아도 인간적인 방법으로 마지막 하나님의 재앙의 날에 피할 수 있는 인류 인생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인간적인 방법보다는 하나님의 방법을 찾아야 하겠습니다.



마지막 하나님의 재앙의 날에 피할 수 있는 하나님의 방법
대재앙의 유일한 해법,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교회(안증회) 공식 홈페이지

댓글 1개:

  1.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마지막 재앙은 사람의 방법으로는 절대로 피할 수 없습니다.
    인류는 지하로, 해저로, 우주로 피난처를 찾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이미 알고 계셔서 어떤 곳으로 피할지라도 하나님의 심판은 피하지 못한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확실한 하나님의 방법대로 한다면 마지막 재앙을 피하고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약속하셨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