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8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만약 그날이 없었다면♂『안식일/유월절』

≡하나님의교회≡만약 그날이 없었다면♂






≡하나님의교회≡만약 그날이 없었다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기억해야 할 그날들...
삼일절, 제헌절, 광복절 등...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기억해야 할 그날들...
안식일, 유월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 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천국이나깐 참고하세요~

천국에 갈 수 있어 행복한 하나님의교회




3월 1일. 그날이면 우리는 일제의 탄압 속에서도 자주독립을 염원하며 “대한독립 만세”를 외쳤던 수많은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립니다. 그들은 일제의 총과 칼 앞에서 목숨을 잃었지만, 매년 3월 1일 자주독립에 대한 정신을 우리들에게 심어줬습니다.

7월 17일. 그날이면 우리는 자유민주주의를 기본으로 한 헌법의 제정을 온 국민이 축하하며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며 헌법수호를 다짐하는 각종 기념행사를 합니다.

8월 15일. 그날이면 우리는 일제강점기에서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정부를 수립한 것을 축하합니다. 광복, 말 그대로 우리는 이날 빛을 되찾았습니다. 한반도에서 대한민국 국민으로 산다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새삼 생각하게 됩니다.


大韓國人 安衆根


이밖에도 현충일, 한글날 등 다양한 국경일이 존재합니다. 그날이 되면 온 국민은 국기를 게양하거나 그날이 존재하는 의미를 생각합니다. 만약 그날이 없다면 우리는 언제까지 그날의 의미를 되새겼을까요. 대한독립 만세를 외쳤던 독립운동가의 정신도, 나라의 소중함도, 헌법과 민주주의 중요성도 어느새 잊었을 겁니다. 한 나라를 유지하기 위한 기틀이 되는 정신, 그것을 잊는다면 대한민국은 더 이상 존재할 수 없습니다.


하늘 본향을 되찾는 길도 동일합니다. 매주 일곱째 날 안식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켜야만 거룩함과 축복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출애굽기 31장 13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하나님의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력 1월 14일 저녁 유월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해 자녀들에게 죄 사함을 허락하셨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친히 유월절 어린양이 되셔서 희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희생과 사랑이 없었다면 우리에게 죄 사함의 기회는 없었을 겁니다.


마태복음 26장 19~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물 때에 예수께서 열두 제자와 함께 앉으셨더니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사함의 축복이 있는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무교절 후 첫 안식일 이튿날 부활절.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부활을 통해 자녀들에게 부활에 대한 소망을 가지게 하셨습니다.


고린도전서 15장 19~21절
만일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바라는 것이 다만 이생뿐이면 모든 사람 가운데 우리가 더욱 불쌍한 자리라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죽은 자의 부활도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그날이 없다면 우리는 안식의 축복도, 죄 사함도, 부활의 소망도 가지지 못할 것입니다. 이런 축복을 받지 못한 자들은 결코 천국을 되찾을 수 없습니다. 하늘나라의 정신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날이 없다면 아무도 천국에 가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과 뜻이 그날 안에 들어 있고, 그날을 기념하며 비로소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깨달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패스티브닷컴에서 발췌



하늘에 시민권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6개:

  1. 우리가 절기를 잘 지켜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잘 따라야만 천국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니까요!
    그날, 하나님의 약속이 있는 날! 잘 지켜서 천국 함께 가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하나님의 약속을 받아 천국에 갈 수 있지요.^^

      삭제
  2. 우리에게 안식일.유월절이 없었다면 하늘본향에 돌아갈 기회가
    없었겠지만, 친히 이 땅 오시어 세워주신 새언약절기로 말미암아
    하늘본향에 갈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늘 본향으로 돌아갈 기회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우리에게 베푸신 축복이고 선물입니다.

      삭제
  3.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의 절기가 무엇인지 알고 지켜야 합니다.
    일요일, 크리스마스는 사람이 만든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 및 3차7개 절기가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죠.
      하나님의 계명은 안식일과 3차 7개절기가 있지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