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6일 수요일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가진 하나님의교회】『안식일』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가진 하나님의교회】



출처 : 패스티브닷컴
www.pasteve.com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날을 거룩한 하나님의 절기로 지킬 것을 명하셨다.


레위기 23장 2~3절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 너희는 무슨 일이든지 하지 말라 이는 너희 거하는 각처에서 지킬 여호와의 안식일이니라


안식일은 하나님과 자녀 사이의 표징이다.


안식일은 하나님과 자녀 사이의 표징


출애굽기 31장 14절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지며 무릇 그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에스겔 20장 11~12절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건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이며 거짓 선지자라는 증거다.


안식일을 지키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에스겔 22장 26절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가지고 있는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

①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가?
② 안식일을 하나님의 절기로 거룩히 지키는가?




하나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하나님을 거룩하게 여기고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가 있어야 할 터인데,

하나님의 절기 안식일은 지키지 않고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으니
그들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 하나님을 더럽히고 있고
거짓 선지자라는 증거를 가지고 있네요.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가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안식일은 창조주의 기념일이죠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
    누가 계시다는것을 깨닫습니까^^ 바로 창조주되신 하나님이 함께 하십니다
    창조주를 알아야만 지킬 수 있는 안식일!!

    답글삭제
  2.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고 있어요^^
    창조주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다 알려주셨거든요^0^
    하늘아버지 안상홍님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