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 유월절☃인류멸망을 준비하는 사람들②
☂새언약 유월절☃인류멸망을 준비하는 사람들②
패스티브닷컴에서 퍼 왔어요^^
미국과 멕시코 서부 해안, 1,300km에 달하는 단층대에서 초대형 지진이 발생한다. 도로는 휴지조각처럼 찢어지고 모든 교통은 마비된다. 도시는 고립돼 사람들이 식량난에 허덕인다.
영화 '2012' 한 장면
한편 지구의 자기장에도 문제가 발생한다. 지구의 맨틀이 움직임에 따라 남극이 적도를 향하고 미국의 텍사스 주가 캐나다로 이동한다. 이 같은 움직임은 대륙의 붕괴와 침몰을 가져온다. 게다가 국가 간의 움직임도 심상치 않다. 자국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보유한 핵폭탄 사용을 허가하기에 이른다. 막다른 길에 내몰린 나라는 하늘 위로 핵을 쏘아 올린다. 지상은 암흑천지로 변하고 결국 인류는 멸망이라는 막다른 길에 다다른다.
이상은 둠스데이 프레퍼스(Doomsday Preppers) 즉 지구 최후의 날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내놓은 시나리오다. 이 시나리오대로 프레퍼족(Prepper, 준비족)들은 전 지구적인 재앙으로부터 자신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재난 대피 요령에서부터 자체적으로 연료를 얻을 수 있는 방법, 깨끗한 물과 식량을 얻는 방법, 지하벙커 설치 등 생존을 위한 그들의 계획은 치밀하다.
그러나 성경은 지구에 최후 재앙이 내리는 날, 사람의 힘으로는 어느 곳에서도, 어떤 재앙도 피할 수 없다고 알려준다.
스바냐 1장 18절
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 이 온 땅이 여호와의 질투의 불에 삼켜지리니 이는 여호와가 이 땅 모든 주민을 멸절하되 놀랍게 멸절할 것임이라
아모스 9장 2~4절
저희가 파고 음부로 들어갈지라도 내 손이 거기서 취하여 낼 것이요 하늘로 올라갈지라도 내가 거기서 취하여 내리울 것이며 갈멜산 꼭대기에 숨을지라도 내가 거기서 찾아낼 것이요 내 눈을 피하여 바다 밑에 숨을지라도 내가 거기서 뱀을 명하여 물게 할 것이요 그 원수 앞에 사로잡혀 갈지라도 내가 거기서 칼을 명하여 살륙하게 할 것이라 내가 저희에게 주목하여 화를 내리고 복을 내리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재앙에서 살아남기 위해 지하벙커를 만든다 해도, 해저도시를 만든다 해도, 더 나아가 우주로 눈을 돌린다 해도 소용이 없다. 생존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구상한다 하더라도 목숨을 지킬 수 없다는 의미다. 그렇다면 과연 우리는 어떻게 재앙을 피할 수 있을까. 어디로 가야 생존할 수 있을까. 성경은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 ‘유월절’이라고 알려준다.
출애굽기 12장 11~14절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그리고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시온’만이 최후의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도피처다.
예레미야 4장 5~6절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이사야 33장 20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을 지키는 시온으로 도피한 사람에게는 어떤 재앙 속에서도 지켜주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이다. 이보다 더 확실한 방법이 어디 있겠는가. 둠스데이 프레퍼스들이여, 지금 당장 지하벙커에서 나와 성경을 보라. 어떤 재앙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성경 안에 있다.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