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4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고향의 진정한 의미』<생각찬글>

하나님의교회-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
『고향의 진정한 의미』




하나님의교회-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
『고향의 진정한 의미』



이미지 출처 : 하나님의교회/안증회/생각찬글



고향의 의미




고향이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

지금까지 난 고향이 태어나고 자란 곳이기 때문에 그리워한다고만 생각했었다.

그런데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더 큰 이유를 알게 되었다.

라디오 진행자가 슬슬 인터뷰를 마루리할 모양인 듯 물었다.

"그럼 고향에는 언제 가십니까?"
"아, 저는 고향에 갈 일이 없습니다."

"실례되는 질문이지만 혹시 실향민이신가요?"
"아닙니다.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고향에 갈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아! 그 말을 듣는 순간, 알았다. 왜 그리들 고향에 가고 싶어하는지,
나 역시도 왜 이리 고향이 그리운지를.

그것은 가기한 하면 버선발로 뛰어나와 날 맞아주는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이다.

내 영혼의 고향, 천국에 대한 그리움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나는 지금껏 천국에 가고 싶은 이유가
지옥의 형벌이 두렵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리고 천국은 사망과 고통과 슬픔과 아픔이 없는 곳이기에
그곳에서 누릴 행복을 그리며 천국을 꿈꾸어왔다.

그러나 이제 내가 하늘 본향에 가고 싶은 진짜 이유를 알았다.

내 영혼이 태어나고 살았던 곳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나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하늘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인 것이다.


-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머니> 중에서 일부발췌



영혼의 고향 천국을 향해 날아가자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 함께 할 나의 하늘 고향 하늘 나라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